프린세스 커넥트를 PC로 플레이 해보세요. 장점들이 많습니다. 끊김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을 크게 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죠.
프리코네는 캐릭터 하나로 싸우는 것이 아니라, 여러 명이 한 팀을 이루어 전투에 임하는 게임입니다. 그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시너지가 맞는 조합을 찾아야 하죠.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메타로 모든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PVP에서 활약하는 캐릭터와 PVE에서 활약하는 캐릭터가 따로 있죠.
이 말은 즉, 결국에는 모든 캐릭터를 갖고 있는 유저가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프린세스 커넥트 속 캐릭터는 상당히 다양해요. 그렇게 많은 소녀들을 얻으면 일러스트를 안 보게 될 수가 없는데 정말 하나같이 매력적이고 상큼한 모습이랍니다. BlueStacks(블루스택)이 필요한 시점이죠!
감상할 수 있는 것은 캐릭터 일러스트뿐만이 아니에요. 스토리 또한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는데요. 본편은 당연히 메인 스테지입니다. 끝까지 보기 위해서는 끝까지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야 하죠. 스토리가 너무나도 궁금하다면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만들어주어야 한답니다.
전체적인 스토리가 아닌, 캐릭터 한 명 한 명만의 사연이 궁금하다면 캐릭터 던전으로 가시면 됩니다. 각각 캐릭터들의 개별 이야기를 볼 수 있으며 읽어갈수록 캐릭터의 능력치도 추가로 오른답니다. 다만 일정 양의 호감도가 필요하므로 캐릭터와의 호감도는 꾸준히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각각의 캐릭터 호감도를 어느 정도 올렸다면 길드 던전에서 스토리를 감상해보세요! 길드들의 개별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이 곳은 각 소속 캐릭터의 호감도 총합을 올려야 하기 때문에 중반부터 보실 수 있을 거에요.